| 제목 | 답변완료 미적분학2 , 125p, 예제 1.6 | ||
|---|---|---|---|
| 질문유형 | 강좌내용 | 교수님 | 임계수 |
| 과목 | 강좌명 | ||
| 작성자 | 유*욱 (j******3) | 등록일 | 2022-08-04 18:10 |
|
어느방향으로 내려간다는게 무슨의미인가요? 수업중에는 x,y의 그레디언트 값에 음수 붙이고 z값은 x,y로 부터 크기를 구해야 된다고 하셨는데 무슨뜻인지 이해가 안됩니다. 답변 완료된 질문과 답변은 수정 및 삭제가 불가합니다. |
|||
- 댓글
- 0
임*수
교수님
안녕하세요.
유니스터디 임계수입니다.
질문에 대한 답변입니다.


- 2022-08-10
- 2024-12-12 수정























