| 제목 | 답변완료 미적분학 2 수업내용 질문 | ||
|---|---|---|---|
| 질문유형 | 강좌내용 | 교수님 | 임계수 |
| 과목 | 강좌명 | ||
| 작성자 | 정*빈 (j********0) | 등록일 | 2022-07-26 19:05 |
|
62강 45:52
v(z)를 구할 때 f(x,y,z)=1 인 이유가 무엇인가요?
f(x, y, z)에 대해 삼중적분 하는 것 아닌가요? 근데 f가 나와있지 않은데 어떻게 1 을 적분한 건지 궁금합니다.
감사합니다. 답변 완료된 질문과 답변은 수정 및 삭제가 불가합니다. |
|||
- 댓글
- 0
관*자
안녕하세요. 유니스터디입니다.
답변이 늦어져 죄송합니다.
다시 질문해주시면 답변 도와드리도록 하겠습니다.
감사합니다.
- 2024-12-23























