| 제목 | 답변완료 선형대수학 : 올바른 개념 완성 행렬식의 성질 | ||
|---|---|---|---|
| 질문유형 | 강좌내용 | 교수님 | 임계수 |
| 과목 | 선형대수학 | 강좌명 | |
| 작성자 | 박*현 (p********7) | 등록일 | 2022-07-24 20:44 |
|
교재 49p에 4-(6)의 성질이 A=In+xty가 아니라 A=In+xyt꼴이 되면 det(A)=1+xty가 되나요? 답변 완료된 질문과 답변은 수정 및 삭제가 불가합니다. |
|||
- 댓글
- 0
관*자
안녕하세요. 유니스터디입니다.
답변이 늦어져 죄송합니다.
다시 질문해주시면 답변 도와드리도록 하겠습니다.
감사합니다.
- 2024-12-23























