| 제목 | 답변완료 옥시수은화 | ||
|---|---|---|---|
| 질문유형 | 강좌내용 | 교수님 | 윤관식 |
| 과목 | 유기화학 | 강좌명 | [유기화학] A.C.E 유기화학1 |
| 작성자 | 정*연 (k***********************9) | 등록일 | 2026-06-14 01:06 |
| 첨부파일 | |||
|
답을 노란색 동그라미가아닌 파란색 동그라미로 적어야하는거아닌가요? 답변 완료된 질문과 답변은 수정 및 삭제가 불가합니다. |
|||
- 댓글
- 0
윤*식
교수님
안녕하세요~
말씀하신 두 구조는 동일 물질 입니다.
혼성이 sp3이므로 쐐기/대쉬 표현을 쓰셔도 되지만 카이랄 탄소가 아니기에 실선으로 표현해도 무방합니다.
그럼 열공하세요~
홧팅~!!
- 2026-06-16























