| 제목 | 답변완료 aa | ||
|---|---|---|---|
| 질문유형 | 강좌내용 | 교수님 | 윤관식 |
| 과목 | 유기화학 | 강좌명 | [유기화학] A.C.E 유기화학1 |
| 작성자 | 정*연 (k***********************9) | 등록일 | 2026-06-12 17:31 |
| 첨부파일 | |||
|
감사합니다!
답변 완료된 질문과 답변은 수정 및 삭제가 불가합니다. |
|||
- 댓글
- 0
윤*식
교수님
안녕하세요~
아닙니다.
E2가 진행되려면 안티-준평면이어야 하고, 반응물이 6각이므로 이탈기가 axial에 있어야 하기 때문입니다.
그럼 열공하세요~
홧팅~!!
- 2026-06-16























