| 제목 | 답변완료 질문 | ||
|---|---|---|---|
| 질문유형 | 강좌내용 | 교수님 | 윤관식 |
| 과목 | 유기화학 | 강좌명 | [유기화학] A.C.E 유기화학1 |
| 작성자 | 정*연 (k***********************9) | 등록일 | 2026-06-12 17:05 |
| 첨부파일 | |||
|
감사합니다!
답변 완료된 질문과 답변은 수정 및 삭제가 불가합니다. |
|||
- 댓글
- 0
윤*식
교수님
안녕하세요~
아니요 그렇게 그리시면 안됩니다. 무조건 안되는 것은 아니지만~~~
가급적 아래처럼 그리시는게 좋습니다. 생성물은 서로 거울상 이성질체 관계입니다.
쐐기-대쉬 표현법을 이용하실거면 맨 아래처럼 그리시면 되구요.

그럼 열공하세요~
홧팅~!!
- 2026-06-15
- 2026-06-16 수정























