수강후기 상세내용보기 테이블 제목 [양진목 교수님] 미리 수강하고 가니까 시험이 쉬워졌어요. 작성자 남*환 등록일 2026-06-21 조회수 13 미리 수강하고 가니까 시험이 쉬워졌어요. 정말 강추! 목록