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 가기

전체 강좌

유니스터디의 전체 강좌를 확인해보세요.

  • 홈
  • 강좌찾기
  • 전체 강좌

mission2024_04.png

  • BEST

[서비스마케팅] 이슈로 배우는 서비스마케팅

과목
서비스마케팅
강사
임성택
학습단계
기본이론
강의수
27강 완강
수강기간
60일
  • 맛보기 ( 3 )

    맛보기 강의 판매 강의 중 일부를 참고용으로 수강하실 수 있습니다.

    닫기
    • [서비스마케팅] 이슈로 배우는 서비스마케팅
      120,000원

      100,000원

    총 주문 금액

    강좌(0)
    0원
    교재(0)
    0원
    0원

    강좌 정보

    강좌 정보
    강좌 범위 • 서비스마케팅의 특성
    • 상황분석
    • 마케팅 믹스전략
    • 전략적 이슈
    강좌 특징 서비스마케팅의 기초부터 차근차근 확실하게!

    • 서비스마케팅의 전체적인 이론을 27강으로 쉽고 빠르게 이해
    서비스마케팅의 개념과 특성부터 서비스마케팅 믹스전략, 전략적 이슈까지 확실하게!
    단순한 이론설명이 아닌 사례를 통한 설명으로 이해하기 쉬운 강의

    • 교수님이 직접 제작한 PDF 교안 제공
    별도 교재를 구매할 필요없이 교수님이 직접 제작한 교안으로 간편하게 학습
    교수님이 직접 제작한 교안으로 학생들이 가장 잘 이해할 수 있도록 구성

    • 실생활 속 서비스마케팅을 활용한 사례는 물론 앞으로의 방향까지 고민
    우리 주변에서 흔히 볼 수 있는 서비스마케팅의 사례를 살펴보고 이론과 결합시켜 이해
    시대와 기술이 변화함에 따라 함께 변화하는 마케팅의 흐름도 함께 살펴보며 앞으로의 마케팅 방향을 제시
    수강 대상
    • 경영학과, 호텔경영학과 등 마케팅 관련 전공 학생
    • 서비스마케팅의 기초를 익히기 원하는 분
    • 서비스사업을 준비하면서 마케팅의 기초를 확실히 하고싶으신 분
    • 마케팅에 대한 폭넓은 이해를 하고싶으신 분

    교재 정보

    강의 목차

    강의 목차
    차시 강의명 강의영상 강의시간
    1강 마케팅의 개념 맛보기 43분
    2강 마케팅의 개념~서비스 특징 맛보기 40분
    3강 서비스 특징~서비스 품질 맛보기 43분
    4강 시장의 선택(1) 49분
    5강 시장의 선택(2) 39분
    6강 시장의 선택(3)~마케팅 조사(1) 45분
    7강 마케팅 조사(2) 39분
    8강 마케팅 조사(3)~고객에 대한 이해(1) 42분
    9강 고객에 대한 이해(2) 34분
    10강 마케팅 전략(1) 41분
    11강 마케팅 전략(2) 40분
    12강 상품 전략(1) 53분
    13강 상품 전략(2)~가격 전략(1) 45분
    14강 가격 전략(2) 41분
    15강 촉진 전략(1) 48분
    16강 촉진 전략(2)~서비스 채널 전략(1) 42분
    17강 서비스 채널 전략(2) 42분
    18강 서비스 채널 전략(3)~서비스 프로세스(1) 47분
    19강 서비스 프로세스(2) 36분
    20강 서비스 물리적 증거 42분
    21강 서비스 사람관리(1) 47분
    22강 서비스 사람관리(2) 39분
    23강 서비스 경쟁전략(1) 45분
    24강 서비스 경쟁전략(2)~서비스 수요 42분
    25강 서비스 수요와 가용능력 관리~서비스 기대관리(1) 39분
    26강 서비스 기대관리(2) 35분
    27강 서비스 품질관리 58분