| 제목 | 답변완료 선형대수학 : 올바른 개념 완성 행렬의 벡터 표현 | ||
|---|---|---|---|
| 질문유형 | 강좌내용 | 교수님 | 임계수 |
| 과목 | 강좌명 | ||
| 작성자 | 박*현 (p********7) | 등록일 | 2022-07-23 20:43 |
| 첨부파일 | |||
|
행렬의 열벡터 표현을 풀어보면 첨부한 사진의 그림 1번처럼 되는데 그림 2와 같게 하기 위해서 그림의 안쪽 대괄호들은 무시하는 것인가요? 답변 완료된 질문과 답변은 수정 및 삭제가 불가합니다. |
|||
- 댓글
- 0
관*자
안녕하세요. 유니스터디입니다.
답변이 늦어져 죄송합니다.
다시 질문해주시면 답변 도와드리도록 하겠습니다.
감사합니다.
- 2024-12-23
- 2024-12-23 수정























