| 제목 | 답변완료 선형대수학 : 올바른 개념 완성 10강 | ||
|---|---|---|---|
| 질문유형 | 강좌내용 | 교수님 | 임계수 |
| 과목 | 선형대수학 | 강좌명 | |
| 작성자 | 박*현 (p********7) | 등록일 | 2022-07-23 17:25 |
|
강의 초반 도입 부분에서 AX=B에서 A가 비가역 행렬일 때 해가 불능이거나 부정이라고 말씀해주셨습니다. 그 이유는 (일차) 방정식 ax=b과 연관시키면 어느 정도는 이해가 되나 정확한 이유는 모르겠습니다.
정칙행렬일 때 열벡터끼리 서로 일차독립인 것을 알겠는데 왜 행벡터끼리도 일차독립인가요? 답변 완료된 질문과 답변은 수정 및 삭제가 불가합니다. |
|||
- 댓글
- 0
관*자
안녕하세요. 유니스터디입니다.
답변이 늦어져 죄송합니다.
다시 질문해주시면 답변 도와드리도록 하겠습니다.
감사합니다.
- 2024-12-23























