| 제목 | 답변완료 [선형대수학] 선형대수학 : 올바른 개념완성 2강 | ||
|---|---|---|---|
| 질문유형 | 강좌내용 | 교수님 | 임계수 |
| 과목 | 선형대수학 | 강좌명 | |
| 작성자 | 박*현 (p********7) | 등록일 | 2022-07-22 20:18 |
|
예제1.3을 푸실 때 x1,x3을 주요 변수로 잡고 x2, x4를 자유 변수로 잡으셨는데 그렇게 하신 이유가 있으신가요? 즉, 제 질문은 주요 변수나 자유 변수를 잡을 때 어떤 기준 같은 것이 있나요?
38:23에서 [aij]을 [aij]mXn이라고 적어주어야 하는 것 아닌가요? 답변 완료된 질문과 답변은 수정 및 삭제가 불가합니다. |
|||
- 댓글
- 0
관*자
안녕하세요. 유니스터디입니다.
답변이 늦어져 죄송합니다.
다시 질문해주시면 답변 도와드리도록 하겠습니다.
감사합니다.
- 2024-12-23























