| 제목 | 답변완료 미적분학1 114p 3.4번 | ||
|---|---|---|---|
| 질문유형 | 강좌내용 | 교수님 | 임계수 |
| 과목 | 강좌명 | ||
| 작성자 | 이*민 (l*****8) | 등록일 | 2022-07-21 14:35 |
| 첨부파일 | |||
|
1계미분 판정법 할때 영을 기준으로 - +를 도함수에 집어넣을때 도함수가 루트 이면 음수는 못들어가지 않나요?
답변 완료된 질문과 답변은 수정 및 삭제가 불가합니다. |
|||
- 댓글
- 0
관*자
안녕하세요. 유니스터디입니다.
답변이 늦어져 죄송합니다.
다시 질문해주시면 답변 도와드리도록 하겠습니다.
감사합니다.
- 2024-12-23























