| 제목 | 답변완료 수열과 급수 예제 1.10에 1번문제 문의드립니다. | ||
|---|---|---|---|
| 질문유형 | 강좌내용 | 교수님 | 임계수 |
| 과목 | 기초수학 | 강좌명 | |
| 작성자 | 김*현 (8*********0) | 등록일 | 2022-07-20 21:45 |
| 첨부파일 | |||
|
교수님 안녕하세요
기초가 모자라서 수업듣는 중 문의드립니다.
수열과 급수 예제 1.10에 1번문제를 다 풀어주시고 나머지 정리하는 부분만 남겨주신걸 가지고 풀어봤는데,
제 풀이가 정답과 다르게 나오더라고요. 제 풀이 어디가 이상한지 한번 봐주셨으면 합니다.
풀이과정 적은거 첨부남겨두겠습니다 답변 완료된 질문과 답변은 수정 및 삭제가 불가합니다. |
|||
- 댓글
- 0
관*자
안녕하세요.
유니스터디 임계수입니다.
질문에 대한 답변입니다.


- 2022-07-21
- 2024-12-12 수정























