| 제목 | 답변완료 교재관련 질문 | ||
|---|---|---|---|
| 질문유형 | 기타 | 교수님 | 박재우 |
| 과목 | 전자기학 | 강좌명 | |
| 작성자 | 김*준 (c*******9) | 등록일 | 2021-07-13 14:22 |
|
교재를 지금 개정3판을 쓰시는것 같은데 지금 절판이라 4판으로 수강해도 무관한가요? 답변 완료된 질문과 답변은 수정 및 삭제가 불가합니다. |
|||
- 댓글
- 0
관*자
안녕하세요? 박재우 입니다.
기본적으로는 교재 없이도 수강 가능하도록 촬영하였습니다.
- 더 깊이 공부하고 싶으시면, 해당 교재를 사용해도 무관합니다.
예제 등이 다를 수 있으니, 참고 바랍니다.
- 2021-07-13
- 2024-12-12 수정























