| 제목 | 답변완료 교재를 살 순 없나요? | ||
|---|---|---|---|
| 질문유형 | 기타 | 교수님 | 박문귀 |
| 과목 | 강좌명 | ||
| 작성자 | (r******3) | 등록일 | 2021-07-06 11:00 |
|
판서가 너무 많고 선생님이 가리실때도 많아서 적기가 너무 힘들어요
그리고 중요 내용이 아닌 외우지 않아도 된다고 하는것도 양이 많으니
적으면서 좀 힘들어요
강의 내용 듣다보니 교재 언급하시던데 사거나 자료를 다운로드 받을 수 없나요? 답변 완료된 질문과 답변은 수정 및 삭제가 불가합니다. |
|||
- 댓글
- 0
관*자
안녕하세요? 박문귀 입니다.
저작권 등의 문제로, 교재는 외부에서 구매해야 해요..
https://book.naver.com/bookdb/book_detail.nhn?bid=17356162
이렇게 하는 것이 훨씬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으니,
조금 불편해도 양해 부탁 드려요... ㅠㅠ
질문줘서 고마워요~
- 2021-07-06
- 2024-12-12 수정























