| 제목 | 답변완료 질문있습니다. | ||
|---|---|---|---|
| 질문유형 | 강좌내용 | 교수님 | 최수진 |
| 과목 | 회로이론 | 강좌명 | |
| 작성자 | 이*조 (d********3) | 등록일 | 2021-07-03 23:33 |
|
교제 217페이지에 예제 17번에 질문있습니다. z로 안풀고 y로 풀려고 하는데 y=루트((1/15)^+20^)여서 20이 나오고 i는 yv이므로 20 * 240 하면 i는 480이 나와야 하는것 아닌가요
답변 완료된 질문과 답변은 수정 및 삭제가 불가합니다. |
|||
- 댓글
- 0
이*조
y=루트((1/15)^+20^)여서 20이 나오고 i는 yv이므로
20 * 240 하면 i는 480이 나와야 하는것 아닌가요
답변:
혹시 y =루트((1/15)^+20^) 이렇게 넣으시면 결과는 Y=20.000111 이 나옵니다.
하지만 y =루트((1/15)^+(1/20)^) 로 계산하시면 Y=(1/12) 가 나와서
전류 I = YV 에 넣게 되면 전류 I= 240/12 = 20[A]가 됩니다
- 2021-08-20
- 2024-12-12 수정























