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 가기

학습 Q&A

강의 내용 궁금증! 교수님이 직접 답변 드립니다

  • 홈
  • 커뮤니티
  • 학습 Q&A
  • 학습 Q&A
ic_qna.png

강의 범위를 벗어난 질문은 답변이 어렵습니다.
비방, 욕설 등 게시판 성격과 무관한 내용은 사전 고지 없이 삭제됩니다.
답변 완료된 게시글은 수정 및 삭제 불가합니다.

게시판 글보기
제목 답변완료 세균,고균,진균에 관한 질문입니다
질문유형 강좌내용 교수님 최성윤
과목 일반생물학 강좌명
작성자 김*진 (k*****l) 등록일 2021-04-19 15:30

이 미생물이 세균, 고균, 진균인지를 구별하는 방법이 무었이있죠?? 그람염색법으로 세개를 구별 할 수 있나요???? 세균은 펩티도글리칸이 있구 고균은 펩티도클리칸이없구 진균은 키틴질인데 세포벽 구성이... 그러면 그람염색하면 세균은 보라색 고균은 분홍색 진균은.... 키틴질도 보라색인가요?? 그러면 세균과 진균은 무슨실험으로 구분 가능한거죠??

답변 완료된 질문과 답변은 수정 및 삭제가 불가합니다.

댓글
0
관*자

안녕하세요. 

유니스터디 관리자 입니다. 

 

회원님께서 남겨주신 질문은 학습Q&A 게시판 가이드에 부합하지 않아 답변이 어렵습니다. 

 

학습Q&A 게시판에서는 강좌 관련된 질문에만 답변이 가능합니다. 

강의 관련 질문의 경우 강좌명/강의명/몇강, 몇분인지를 남겨주시고,

강의교재 관련 질문의 경우 강의명과 몇페이지의 몇번 문제인지를 명확히 표기해주세요. 

 

이 외 강의와 관련 없는 학교 시험 및 과제 관련 문의에는 답변을 드릴 수 없는 점 참고 부탁 드립니다. 

 

자세한 가이드는 아래 이미지(문의하기 가이드)를 확인해주세요. 

 


 

 

감사합니다.  

  • 2021-04-19
  • 2024-12-12 수정