| 제목 | 답변완료 재질문-육각고리에서 | ||
|---|---|---|---|
| 질문유형 | 강좌내용 | 교수님 | 김태호 |
| 과목 | 유기화학 | 강좌명 | |
| 작성자 | 김*연 (s*****1) | 등록일 | 2021-04-12 21:11 |
| 첨부파일 | |||
|
5강에 그려주신 저 사진에서
왜 동그라미친 탄소는 결합이 3개밖에 안되는 건가요???
나머지 꼭지점에 그려진 탄소는 결합이 4개인데....ㅠㅠㅠ
답변 완료된 질문과 답변은 수정 및 삭제가 불가합니다. |
|||
- 댓글
- 0
관*자
안녕하세요?
동그라미가 너무 커서, 무슨 질문인지 잘 모르겠어요
제 강의 몇분 몇초인지 적어주세요.
찾기 너무 힘들어요... ㅠㅠ
그냥 그리면서 설명하다 보니, 그렇게 된 것 입니다.
왼쪽 그림이 더 보기 편하시죠?
- 적도면에 관한 설명이 핵심입니다. 수소를 모두 그리지 않았아요.
- 2021-04-13
- 2024-12-12 수정























