| 제목 | 답변완료 입체 구조와 열역학개론 강의 에서 질문드립니다. | ||
|---|---|---|---|
| 질문유형 | 강좌내용 | 교수님 | 김태호 |
| 과목 | 유기화학 | 강좌명 | |
| 작성자 | 김*연 (s*****1) | 등록일 | 2021-04-11 12:24 |
|
5강에 그려주신 저 사진에서
왜 동그라미친 탄소는 결합이 3개밖에 안되는 건가요???
나머지 꼭지점에 그려진 탄소는 결합이 4개인데....ㅠㅠㅠ 답변 완료된 질문과 답변은 수정 및 삭제가 불가합니다. |
|||
- 댓글
- 0
관*자
안녕하세요?
첨부파일이 빠진 것 같아요~
다시 질문 올려 주세요~
새로운 질문으로 올려주세요~
안 그러면 제가 찾을 수가 없어요~
- 2021-04-12
- 2024-12-12 수정























