| 제목 | 답변완료 공명구조 질문 3 | ||
|---|---|---|---|
| 질문유형 | 강좌내용 | 교수님 | 김태호 |
| 과목 | 유기화학 | 강좌명 | |
| 작성자 | 김*연 (s*****1) | 등록일 | 2021-04-10 22:07 |
|
유기화학 강의 3강 32분 쯤에서 질문드립니다. 전하가 분리되지 않는 경우에서 왼쪽 것이 major라고 해주셨는데요
왜 왼쪽이 major인지, 전하가 분리되지 않는게 어떤 경우인지 이해가 잘 안갑니다. 설명부탁드립니다.! 답변 완료된 질문과 답변은 수정 및 삭제가 불가합니다. |
|||
- 댓글
- 0
관*자
안녕하세요?
우선 3강 22분즈음에는 major에 관한 이야기가 없어서요..
구조의 안정성에 관한 이야기는
뒤에 계속 나옵니다.
지금은 그냥 그렇구나~
이 모양이 더 안정적이구나~
하시면 되겠습니다.
계속 강의를 들어봐 주세요~
뒤에 나옵니다~
- 2021-04-12
- 2024-12-12 수정























