| 제목 | 답변완료 공명구조 | ||
|---|---|---|---|
| 질문유형 | 강좌내용 | 교수님 | 김태호 |
| 과목 | 유기화학 | 강좌명 | |
| 작성자 | 김*연 (s*****1) | 등록일 | 2021-04-10 21:22 |
|
교재에서 말고 강의에서 공명구조예로 4번째 들어주신거 (NOO 있는 것) 에서 오른쪽 공명구조에서 N의 charge 안 써주셨는데 플러스 1 맞나요??
(3강 16분 40초 정도에 있는 예 입니다.) 답변 완료된 질문과 답변은 수정 및 삭제가 불가합니다. |
|||
- 댓글
- 0
관*자
아.. 강의수와 강의 시간을 적어주시니,
답하기가 훨씬 편하네요!
앞으로도 이렇게 부탁 드립니다.
물어보신 것이 맞습니다.
N에 + 넣는것이 맞습니다.
설명의 편의 상 생갹한 것 입니다~
- 2021-04-12
- 2024-12-12 수정























