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SMAT-A(서비스경영자격시험) 비즈니스 커뮤니케이션 SMAT-A(서비스경영자격시험) 비즈니스 커뮤니케이션
교수님이경랑 과목SMAT 학습단계기본이론
강의수17강 수강기간30일 상태완강
교재 샘플영상 고화질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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강좌소개

HOT KEY SMAT-A(서비스경영자격시험) 비즈니스 커뮤니케이션
강좌범위 SMAT-A(서비스경영자격시험) 비즈니스 커뮤니케이션
강좌특징 ▶ 강좌소개
서비스경영자격(SMAT)은 개인과 조직, 기관, 기업, 나아가 국가도 차별화된 경쟁력을 향상시켜 지속성장이 가능한 상황을 만들기 위해 국내 각 주요산업 및 직무별 핵심지식을 체계화하여 각 자격시험으로 평가/인증하는 자격제도이다.
본 강의는 변경된 출제기준에 맞추어SMAT 자격시험을 준비하는 수험생들이 효율적이면서도 쉽게 학습할 수 있도록 하였다. 또한 시험합격만이 아닌 실무에서 구체적이고 실질적으로 적용할 수 있도록 실제 사례를 통해 문제를 해결할 수 있도록 수업을 구성하였다.
본 강의의 교재는SMAT시험을 주관하는 한국생산성본부의 인증을 받은 공식교재로,
특히 SMAT 자문역을 맡아 자격 사업의 취지와 방향을 명확히 이해하고 있으며 SMAT의 공식 추천 도서인 ‘세일즈 커뮤니케이션 스킬12’의 저자이기도 한 대표 저자의 직강을 통해 구성되어 이론과 현장을 아우르는 국가공인 자격시험의
수준과 방향에 맞추어 학습자의 시험 합격과 현장 적용 능력 향상에 크게 기여할 것이다.

▶ 학습범위
SMAT Module. A(3급) 서비스 커뮤니케이션 합격 과정

▶ 학습목표 및 내용
1. 산업 현장의 실제 사례 및 실무적인 내용을 학습하여 실제 서비스 현장에서 어떻게 적용될 수 있는지를 설명할 수 있다.
2. 각 파트별 이론을 학습하기 전에 해당 파트에서 배워야 할 내용과 학습목표를 제시하여
풀어 줌으로써 내용의 구성과 흐름을 스토리로 이해할 수 있도록 하였다.
3. ‘실력 평가 문제’를 통해 각 파트별 이론에 대한 내용을 점검할 수 있도록 하였다.
4. ‘실전모의고사’와 ‘사례형’, ‘통합형’ 중요 문제를 풀어봄으로써 최종적으로 실력을 점검할 수 있도록 하였다.
수강대상 ▶ 학습대상
▷ 서비스 관련 산업 종사자
▷ 관광, 의료, 금융, 유통 등 국내 주요 서비스 산업 관련학과 재학중인 대학생
▷ 주요 서비스 산업 취업을 준비하는 고교생
▷ 서비스 커뮤니케이션에 관심 있는 일반인

교재정보

해당 교재는 시중 서점에서 구매 가능합니다. 국가공인 SMAT Module A 비즈니스 커뮤니케이션 저자 서비스 세일즈 가치 향상 연구회 출판사 성안당
1. 2016년 8월부터 적용되는 변경된 출제기준에 맞추어 적중률 높은 내용으로 구성하였으며, 각 모듈과 주요 출제 범위들을 수험생이 이해하기 쉽도록 풍부한 사례와 현장 업무의 흐름에 맞추어 구성하였습니다.
2. 이론과 현장 실무를 연결하여 이해할 수 있는 ‘서비스 현장 스케치’를 제공함으로써 학습한 내용들이 실제 서비스 현장에서 어떠한 의미가 있는가를 인식하여 학습 전반의 이해력 강화에 도움을 주며, SMAT자격 시험의 차별화 영역인 ‘실무형, 통합형’ 문제 풀이 역량을 강화할 수 있습니다.
3. 각 파트별 이론을 학습하기 전에 해당 파트에서 배워야 할 내용과 학습목표를 제시하여 내용의 구성과 흐름을 스토리로 이해하여 학습의 효과를 높일 수 있습니다.
4. 각 파트별 ‘핵심 Keyword로 이해하기’와 ‘실무형, 통합형 문제 대비하기’에서는 본문 내용에서 반드시 이해하고 외워야 할 내용과 사항들을 정리하여 복습할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.
5. 각 파트별 학습 내용 점검을 위한 ‘실력평가문제’, 모듈 전체의 주요 문제를 선별해 최종 실력을 점검할 수 있는 ‘실전모의고사’를 제공하여 풍부한 문제를 통해 실력을 점검,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.